좋은 일 유리 타이어. 이것은 흥미롭고 통찰력있고 선동적인 토론입니다. 나는 당신이이 주제를 중심으로 우리를 데려 오는 지적인 관점을 진정으로 즐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평범한 예술가들이 공공 장소에서 예술을 배치하는 이유, 대중이 이 예술을 보도록 강요해야 하는 이유, 그리고 예술가가 무엇인지에 대한 토론을 위해 Rainey와 함께 앉아 토론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기회를 잡았다면, 저는 이 세 가지 영역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1. 예술가가 누구인지, 어떤 사람이 누구인지를 정의하는 우리의 차이. 2. 나는 예술이 무엇인지에 대한 단순하면서도 매우 다른 정의를 가지고 있다.

셋째, 예술의 목적은 무엇인가. 공통 정의를 찾는 것은 오늘 이 토론을 끝낼 것입니다. 저는 크누드슨 씨와 는 다른 입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가 독자의 감각을 자극하고 열정을 불러 일으키려고한다면, 나는 그것을 보고 그 목표에 큰 가치가 있습니다. 아트와 마찬가지로 대화는 작업에도 불구하고 많은 경우에 주요 목표가 될 수 있습니다. 다다 또는 팝 아트의 예는 참조하세요. 루시아 시멕이 2010년 5월 27일 판 D 매거진에서 “평범한” 공공 미술에 관한 기사를 썼을 때도 이 같은 반응을 목격했습니다. Simek 씨의 기사가 동일한 응답을 생성한 톤과 메시지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은 흥미롭습니다. 그것은 근본적인 논쟁이 적어도 세 개의 거대한 파벌을 찌르는 위에 나열된 세 가지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 지방 자치 단체, 미디어 및 예술 공동체. 이러한 이해 관계자들은 예술과 예술가를 정의하는 데 관심이 있으며 자원을 배치해야하는 강한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자가 “냄비를 저어”또는 독자를 증가, 또는 제공 된 위치에 대한 합법적 인 논쟁을 시도하는 경우, 모든 칭찬.

그러나 우리가 논의하는 예술의 유형을 정의하는 것과 비슷하게, 우리가 읽고 있는 미디어의 유형에 라벨을 붙이고 적절한 어조로 댓글을 읽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주제를 설명하는 것만이 아니라 이 주제를 완전히 탐구하려는 정중한 토론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예술의 지속적인 범위와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여기에 내가 다른 휴일종이 마쉐 상자를 장식하는 방법의 몇 가지 예입니다 . . . 갱 마커가 기어 다니거나 낙서가 무료 페인트 롤러로 덮여있을 때 그들은 빛입니다. 이마호는 협박보다는 호의적인 모범으로 청소년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것은 위대한 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잘 의미. 이것이 당신의 관점이라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휴스턴은 새로운 예술적 재능을 육성하는 데 있어 다른 대도시들보다 훨씬 뒤처진 도시입니다.

예술을 지지한다고 주장하는 사람으로서, 새로운 재능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와 많은 노출을 받지 못하는 아티스트들에게 는 기회가 있다는 사실에 흥분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물론, 도시 /지역 사회 프로젝트가 할 수없는 방식으로 비의뢰 거리 예술은 원시적이고 도전적 일 수 있지만, 도시는 대체 예술가를 환영할 공간이 필요하다고 주장할 것입니다. 휴스턴은 특히 예술가, 특히 새로운 예술가가 자신의 작품을 실제로 선보일 수있는 제한된 예술 공간이 있습니다. 미니 벽화 프로젝트는 MFAH, 메닐 또는 현대 미술관 (예 :)에 등장하지 않을 예술가들의 작품을 볼 수있는 환영 기회입니다. 모든 미니 벽화는 뛰어난 예술 작품인가요? 객관적인 의미에서, 아마 하지. 그러나 무언가가 객관적으로 크지 않다고 해서 그것이 보거나 경험할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않으며, 누군가에게 매력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모든 걸작이 같은 방식으로 나에게 말하는 것은 아니며, 나를 깊이 움직이게 하는 “열등한” 작품들이 인정받고 있습니다. 나는 “누군가가 되라”그래피티를 싫어하는 사람들을 알고 있지만, 나는 그들이 그것을 볼 때마다 감정적으로 고양되는 더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다. 확실히 요점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미학에 노출되고, 영감을 주고 영감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포용하는 것이며, 그 결과 우리(그리고 우리 도시)를 더 풍요로워만들 수 있을까요? 알렌과 와우의 측면에 있는 것은 왜 비판을 받고 있는지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