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vy의 모든 변수는 객체(참조 변수)이며, Groovy는 기본 변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Groovy는 여전히 프리미티브 형식을 변수 선언에 대한 짧은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컴파일러는 이를 개체로 변환합니다. 다음 표에는 Groovy 코드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른 주석이 나열됩니다: Groovy는 패키지 이름을 지정하지 않고 Groovy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음 패키지 및 클래스를 자동으로 가져오습니다. 다음 웹 사이트에서 그루비 및 Gradle 지원과 함께 이클립스 IDE의 사전 구성된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봄 도구 다운로드 측. Groovy에서는 메서드의 매개 변수에 기본값을 할당합니다. 매개 변수에 대한 기본값이 정의된 경우 Groovy는 두 가지 메서드 시그니처를 제공합니다. 기본값으로 여러 매개 변수를 사용하는 경우 기본값이 있는 가장 오른쪽 매개 변수가 먼저 제거된 다음 다음 등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일반적인 사용 사례를 제공하는 실용적인 예제와 함께 Groovy에서 스크립팅을 작성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살펴보겠습니다. 아시다시피 Groovy는 Java 가상 머신 에서 실행되도록 정의된 JVM 언어입니다.

그것은 쉽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일을 달성하기 위해 개발자의 작업을 단순화하기 위해 자신의 추가 기능을 제공과 함께 모든 자바의 기능을 빌려 말했다. 다음 예제에서는 클로저를 사용하여 String 클래스에 메서드를 추가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Java와 달리 그루비에서 동적 타이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수를 정의하려면 def 라는 키워드를 사용합니다. 이렇게 하면 Groovy는 런타임시 변수의 형식을 결정하고 형식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 코드는 유효한 Groovy 코드입니다: 숫자는 그루비의 개체뿐만 아니라 int, float, double 등으로 정의된 변수입니다. 코드에서 숫자를 사용하는 경우 Groovy는 형식을 할당하고 자동으로 다운 및 업캐스팅을 수행합니다. getter 및 setter를 직접 사용하거나 필드 이름을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루비는 배열 서브 스크립트 에이스 (object[property])도 지원합니다.

그루비는 필드 이름을 직접 사용하는 경우에도 getter 또는 setter 메서드를 사용합니다. 필드를 변경할 수 없는 경우 최종으로 정의할 수 있으며, 이 경우 Groovy는 세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루비는 JVM 내부에서 실행되며 Java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그루비 유형은 java.lang.Object의 하위 클래스입니다. 그루비는 @Grab 개의 추가를 사용하여 그루비 스크립트 또는 그루비 클래스에 메이븐 종속성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Groovy 프로그램이 실행되기 전에 @Grab 개의 어노미를 읽고 Maven 종속성을 해결하고 다운로드하여 프로그램의 클래스 경로에 추가합니다. Groovy는 자체 클래스에서 표준 작업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a와 b가 클래스 Z에서 온 a+b 연산을 사용하려면 클래스 Z에서 메서드 plus(Zname)를 구현해야 합니다. 그루비에 대한 지원이 포함된 IntelliJ IDEA 커뮤니티 에디션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스크립트는 항상 클래스로 컴파일됩니다.

Groovy 컴파일러는 스크립트 본문을 run 메서드로 복사하여 클래스를 컴파일합니다. 따라서 이전 예제는 다음과 같이 컴파일됩니다: XML 구문 분석의 XmlSlurper 클래스와 유사하게, 그루비는 JSON을 구문 분석하기 위한 JsonSlurper를 제공합니다. 반대로, 그루비는 동적 타이핑을 지원합니다. 변수는 “def”라는 키워드를 사용하여 정의되며 변수 의 형식은 미리 선언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