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ureView를 사용하려면 API 수준 14를 기본적으로 사용할 하드웨어 가속을 사용하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또한,이 예는 카메라를 사용하기 때문에, android.permission.CAMERA 권한과 android.hardware.camera 기능은 모두 AndroidManifest.xml에 설정해야합니다. 위의 코드는 활동의 OnCreate 메서드에서 TextureView 인스턴스를 만들고 활동을 TextureView의 SurfaceTextureListener로 설정합니다. Surface 텍스처Listen이 되려면 활동은 TextureView.ISurfaceTextureListener 인터페이스를 구현합니다. SurfaceTexture를 사용할 준비가 되면 시스템에서 OnSurfaceTextAvailable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이 메서드에서는 전달되는 SurfaceTexture를 사용하여 카메라의 미리 보기 텍스처로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위의 예에서와 같이 회전 및 알파 설정과 같은 일반 뷰 기반 작업을 자유롭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장치에서 실행되는 결과 응용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TextureView를 사용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그런 다음 Surface Texture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Camera 미리 보기를 TextureView로 렌더링 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OpenGL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SurfaceView 클래스와 달리 TextureView는 별도의 창으로 렌더링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TextureView는 다른 뷰와 마찬가지로 뷰 변환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TextureView 회전은 회전 속성, 알파 속성을 설정하여 투명도 등을 설정하기만 하면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이 뷰가 포커스가 맞지만 배경에 정의된 R.attr.state_focused가 없을 때 이 뷰에 기본 포커스 강조 표시를 사용해야 하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 이 뷰의 일부가 부모에 의해 잘리지 않으면 해당 영역을 전역(루트) 좌표에서 r로 반환합니다. TextureView는 하드웨어 가속 창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에서 렌더링할 때 TextureView는 아무 것도 그려지 않습니다. OnApplyWindowInset이 보기에 창 인세트를 적용 하기 위한 정책을 인수 하도록 설정 합니다.

. . . 이벤트 큐에 이전에 게시된 지연된 상위 수준 입력 이벤트를 취소합니다. . 화면 판독기 내게 필요한 옵션 도구를 사용하여 보기를 포커스 가 식 장치로 처리해야 하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자동 완성을 위해 활동에서 이 뷰의 고유하고 논리적인 식별자를 가져옵니다. 이 뷰를 포함하는 뷰 계층 구조에 대해 포커스가 복원될 때 이 뷰가 포커스를 받을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수행처럼추가 옵션과 함께 HapticFeedback (int). . . 뷰가 패딩 내부에 콘텐츠를 그리고 페이딩 모서리를 활성화하는 경우 패딩 오프셋을 지원해야 합니다.

그래서, 사용자가 카메라에 액세스 할 수있는 권한을 얻기 위해 AndroidManifest.xml에서 아래 코드를 추가합니다. 내게 필요한 옵션 서비스의 관점에서 이 보기를 나타내는 내게 필요한 옵션NodeInfo를 반환합니다. . 이는 컨테이너가 ViewGroup#detachViewFromParent(View)를 사용하여 자식을 일시적으로 분리할 때 호출됩니다. . 뷰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대한 표시기 방향을 스크롤합니다. . 드래그 그림자가 불투명임을 나타내는 플래그입니다.

. 추가 데이터에 대한 명시적 요청에 따라 내게 필요한 옵션NodeInfo에 추가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측정된 너비와 측정된 높이를 저장하려면 onMeasure(int, int)에서 이 메서드를 호출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메인 / AndroidManifest.xml 파일 내부의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우리는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우리는 위에 표시된 대로 출력을 얻을 것이다. . . 이 뷰의 전체 높이 측정 정보를 측정에 대한 가장 최근 호출(int, int)별로 계산된 값으로 반환합니다. . Drawable은 이 것을 호출하여 이전에 스케줄로 예약된 작업을 예약 취소할 수 있습니다(그리기 가능, 실행 가능, 길).